상단여백
HOME 관련산업 식품
애월아빠들 ‘계란요리경연대회’ 상금 200만원 기부추운겨울 소외된 이웃들에게 도움 주고파
  • 축산환경신문
  • 승인 2019.01.09 08:54
  • 댓글 0

 제8회 계란요리 경연대회 우승자인 제주웰빙영농조합 ‘애월아빠들’이 상금 200만원을 기부했다.

3일 계란자조금은 8회 계란요리경연대회 우승을 차지한 애월아빠들이 우승 상금 200만원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지난달 11일 기부했다고 밝혔다.

애월아빠들은 “계란요리경연대회에서도 단체급식을 먹을 학생들을 생각하며 만든 요리가 좋은 성적을 거두었다”며 “추운 겨울을 어렵게 보내고 있을 주변 이웃분들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에 기부를 결정하게 되었다” 고 말했다.

제주웰빙영농조합 애월아빠들은 지난 8회 계란요리경연대회에서 부드러운 계란찜을 튀겨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을 살린 ‘새콤달콤 고소한 계란 탕수’요리로 높은 점수를 받으며 대상을 수상했다.

계란자조금에서는 매년 국내 계란의 우수성을 알리고 소비 활성화를 목적으로 단체급식용 계란요리경연대회를 개최하고 있으며, 삼시세끼 계란먹기 운동 및 다양한 소비홍보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계란요리에 대한 모든 정보는 계란포털사이트‘에그로(eggro)’를 참조하면 된다.

축산환경신문  webmaster@chuksanenvironmentnews.com

<저작권자 © 축산환경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축산환경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